Select Page

Yokai.com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, 일본 민속의 그림 데이터베이스. 당신은 특정 요괴를 찾으려고하지만 당신은 그 이름을 기억할 수 없다? 요카이 파인더를 방문하십시오. 정확하지는 않지만, 완전하지는 않지만, 포스트 태그로 정리된 다양한 특성, 카테고리, 모양, 현 등으로 요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영혼을 검색하는 것이 훨씬 쉬워야하며, 카테고리별로 사이트를 탐색 할 수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방법입니다. 요괴 파인더를 지원해 주신 패트론 후원자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! 1737년 사와키 스우시의 히약카이 주칸에서 온 유키온나(눈의 여인)의 묘사. (공용 도메인) . 유키온나는 미노키치쪽으로 갔지만, 젊음과 아름다움을 언급하며 그를 불미스러뎠다. 그녀는 그날 밤 그가 본 것을 누구에게도 드러내지 않을 것이라는 조건으로 목숨을 구하기로 결심했습니다. 그 청남은 동의했습니다.

유키온나는 또한 그에게 그 사건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면, 그녀가 알고 그를 죽일 것이라고 경고했다. 유키온나(눈의 여인)의 전설은 떠오르는 태양의 땅에서 유래되었습니다. 이 아름답지만 위험한 인물은 심한 눈 폭풍 속에서 죽음을 인격화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. 일본의 전설은 인간을 얼음으로 바꾸는 그녀의 능력을 언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 그러나 다른 시간, 이야기는 그녀의 부드럽고 부드러운 측면에 이야기하고, 유키 온나는 그녀의 다음 피해자를 기다리고 눈 사신보다 더 자비로운 눈 정신을 제안한다. 나라현 요시노현 구마노가와 주변의 `오시로이 바아산`이나 `오시로이 바바아`는 유키온나라고도 하며, 거울을 따라 끌고 가서 소리를 내는 다고 합니다. 하얀 지팡이(고헤이)를 흔들며 거울을 들고 있는 이러한 특성은 출생과 수확을 지배하는 산신을 섬기는 미코의 특징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. 자비로운 눈 정신, 폭설 폭풍 속에서 목숨을 앗아가는 눈 사신, 또는 인간 들 사이에서 사는 초자연적 인 생물 – 당신이 읽은 유키 온나의 이야기의 어느 버전이든,이 매혹적인 일본 민속에 대한 다른 메시지를 남길 것입니다. 기호. 이 이야기의 다른 버전은 더 무서운, 사람들의 삶을 복용 유키 온나를 설명하고 악의적 인 정신으로.

아마도 이 더 차가운 이야기의 가장 잘 알려진 버전 중 하나는 일본 문화에 대한 정보의 번역 및 기록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 Lafcadio Hearn에서 나온 것입니다. `일본`이라는 강의를 중심으로 해석시도(1904), `유령일본`(1899년), 콰단: 이상한 것들의 이야기와 스튜디오(1904) 등이 있다. 유령 이야기를 포함하여 일본 문화와 관습에 대한 초기 해석을 다룹니다. 유키온나는 눈의 영이나 눈 속에서 쓰러진 여자의 정신이라고 말하는 등 유키온나의 정체에 대한 다양한 전설이 있습니다. 야마가타현 오구니 지방의 세츠와에서는 원래 달세계의 공주였던 유키조로(유키온나)가 지루한 생활을 떠나기 위해 눈으로 땅에 내려왔지만 달로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에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. 달빛이 비추는 밤. [4] [6] 그녀는 또한 유키 무스메[2] (“눈딸”), 유키 오나고 (“눈 소녀”), 유키요로[2] (“눈 여자”), 유키 아네사 (“눈 sis”), 유키 온바 [3] (“눈 할머니”또는 “눈 보모”), 유키바 [3] (“눈 hag”) 에히메, 유키푸리 바바 [2] (2) 눈이 내리는 hag”) 나가노에서. [3] 쓰라라온나, 가네코리 무스메, 시가마-요보 와 같은 고드름과 관련된 여러 이름으로도 불린다.

Pin It on Pinterest

Share This